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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

등록금 고지서출력 및 납부

고지서출력 및 납부 기간은 방학 중 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등록금고지서 출력방법

  • 스마트키로그인(학번,비밀번호)
  • 포털시스템메인 접속
  • 포털시스템[통합정보(PC)] 클릭
  • 통합정보시스템[장학.등록] 클릭
  • 통합정보시스템[등록] 클릭
  • 통합정보시스템[등록금 조회] 클릭
  • 통합정보시스템[등록금, 감면내역] 확인
  • 통합정보시스템[등록금고지서출력] 클릭

교육비 납입 증명서 출력 방법

통합정보시스템 → 장학.등록 → 등록 → 등록금납부 현황 → [출력할 연도] 선택 → [교육비 납입 증명서 출력] 버튼 클릭

등록금 납부방법

  • 등록금고지서 상의 [개인가상계좌]로 등록금 송금 인터넷 뱅킹(24시간 이체 가능), ATM이체, 하나은행 지점 가능
  • 유의사항 : 등록금 납부 전, 고지서 상의 총 등록금, 장학금, 실 수납금액 확인

등록금 분할납부

좌우로 터치하시면 화면이 이동합니다.

등록금 분할납부 대상, 기간, 신청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구분 내용 비고
납부 대상자 재학생 입학학기 신입생 제외
분할납부 기간 최대 4회 분납 가능 월 1회, 총 4개월
신청 방법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작성(신청자 서명 必) 후,
대학원 방문 또는 팩스(042-600-1641) 제출
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

유의사항

  • 분할납부 시, 등록금고지서 상의 "개인가상계좌"로 등록금 송금이 불가합니다.
  • 분할납부 신청서 상의 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