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대학원 공통

2019-2학기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(UST) 학점교류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2019-2학기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(UST) 학점교류 신청 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2019-2학기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(UST) 학점교류 신청 안내
분류 수업
작성자 대학원 등록일 2019-07-25 조회 863
첨부 hwp 1. [안내문] 2019학년도 2학기 UST 학점교류 수강 안내_배포용_.hwp
xls 2. 수강신청 권한 및 임시학번 신청서 양식.xls

안녕하세요. 

 

2019-2학기 한남대학교 대학원 학점교류 신청을 안내하오니 희망하시는 분은 붙임 서식 작성 후 회신부탁드립니다.

 

 

- 신청기한 : 8.7(수) 11:00

 

- 신청방법 : 붙임의 엑셀파일 작성 후 이메일 회신(kygs@konyang.ac.kr)

 

 

★ 본교 관련규정 

 

○ 대학원 학칙 제30조 

   - 각 대학원 재학 중 국내외 정규 대학원(본교 포함)에서 본인의 전공과 동일 또는 유사교과목 을 이수하였을 경우 수료학점으로 인정할 수 있으며, 수업년한은 단축되지 아니한다. 

 

○ 대학원 학칙 시행세칙 제24조 

   - 학생은 재학 중 전공분야에 관한 연구의 필요에 따라 학과(전공)주임교수의 추천에 의하여 원 장이 이를 승인 하였을 때에는 국내 또는 국외의 타 대학교에서 각 과정 수준이상의 과목을 이수할 수 있으며, 그 취득 학점은 석사과정에서는 12학점, 박사과정에서는 18학점까지 이를 인정할 수 있다. 

   - 학점인정은 각 대학원의 학과(전공)에서 설정한 교과목과 동일한 내용이 것으로 그 성적이 B0 이상인 것에 한한다.

 

 

목록